::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08/11/21 22:57
요새 이쁜 연예인은 많지만 사람눈을 확 끌어당기는 매력을 가진 연예인은 흔치 않더군요. 이하나 이분도 그 들중에 하나입니다.
연애소설 때부터 지켜봤는데...저도 본방사수 하렵니다.
08/11/21 23:06
리켈메님// 동감입니다
솔직히 이하나씨가 한예슬 김태희씨 처럼 객관적으로 얼굴은 이쁜건 아닌거 같은데 왠지 끌려요 그래서 좋아요
08/11/21 23:33
남들 쩐의 전쟁 볼때 메대공을 봤던 사람입장에서... 메리의 "굳굳굳~" 이.. 귀여움의 포스란.. 그리고 개인적으로 드라마나 영화 통틀어 가장 현실적이면서 가장 이쁜 고백이라 생각하는 약수터에서의 "보고싶었어... 니가 너무좋아.." 아흑..
08/11/22 01:15
전 꽃피는 봄이오면... 이었나요. 거기서 노래 제목은 기억이 안 나는데 그 노래 부를때마다... 가슴이 저릿.
목소리가 어딘가 슬프고, 예쁘고 그렇더라고요. 메리대구는 귀엽고, 어딘가... 실제와 닮은 것 같아서 좋았었죠.
08/11/22 13:49
nuzang님// 저랑 같은 생각이시네요..
저도 볼때마다 우에노쥬리가 생각남... 한참 친구가 노다메에 빠져있을때 우에노쥬리를 보면서 "야.. 이하나 아니냐?" 하고 물어봤었던-_-;;;; 아무튼 너무 매력적인 배우이자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것같네요.
08/11/22 16:05
이하나씨도 이하나씨지만, 연애시대의 손예진은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3회인가, 4회까지 '저 여자 손예진 닮았네' 그러면서 봤는데.... 이전까지의 손예진의 이미지를 확 날려버린 드라마였습니다. 감우성, 손예진, 공형진, 이하나 모두 너무 굳이었습니다. 다시 봐도 재밌더군요
08/11/22 17:22
메리대구공방전은 보면서 배잡고 웃은 몇 안 되는 드라마입니다.
너무 컬트적이라 뜨진 못하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시청률은 안습이더군요. 연애시대는 본다고 맘만 먹고 있었는데 계속 못 보고 있네요 ㅡㅡ;;
08/11/22 22:39
얼굴을 처음본건 그 kbs드라마 꽃..뭐더라..꽃피면봄이오네인가..? 박건형씨랑나온..
그냥 그땐 와.. 이쁘다 누구지? 검색해보니까 이하나? 처음듣네.. 그러고 말다가 메리대구공방전을 보게되었는데 정말 매력적인캐릭터.. 그러면서도 좀 알수없는 캐릭터였어요 다정하면서 야무진말투일때가있는가하면 시건방,띄꺼움작렬 말투, 애교말투, 개그스러운 말투.. 또 노래를 가수뺨치게 굉장히 잘하시고 이후에 연애시대는 한 7화..? 쯤까지봤는데 이하나님보려고 봤는데 손예진님이 정말... 연기도 너무너무 잘하시고.. 실제로 그런 자매면 정말 축복받은 유전자라는.. 뭐 이상한소리로빠졌는데 ;; 어쨌든 이하나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