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5/26 10:45
일단 유튜브를 하는 사람은 할 겁니다. 예전에 알렉산드라 다다리오가 유튜브를 열심히 해서 구독했었는데, 생활 반경을 파악한 스토커 때문에 사고가 날 뻔 해서 접은 일이 기억나네요. 보안 문제도 있고 유튜브 수익이 낮아서 안 하는 것도 있고 그럴 것 같네요.
25/05/26 10:55
연예인들은 지금도 신상노출이 실시간으로 되는데 유튜버까지 하면 더 위험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말실수 했다가 나락갈수도 있는 시대라서 인기 많을때는 굳이 할 필요가 있나 싶긴 합니다
25/05/26 11:11
유튜브 수익이 그들에게는 그렇게까지 큰 돈이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드네요. 유투브의 수익정산은 본사 기준, 달러 기준으로 할텐데 우리나라 배우 입장에선 그게 쏠쏠한 수입일 수 있어도, 헐리우드 배우급 입장에선 노력대비 푼돈일지도요.
25/05/26 12:14
미국 기준으론 유명 배우나 가수가 광고만 찍어도 한물 갔다는 인식이 어느 정도 있습니다. 보통 본업으로 돈을 벌지 광고나 유튜브 등으로 외부적인 수입에 의존하지 않는 경우가 많죠
25/05/26 12:54
가수나 다른 분야는 모르겠고 연기자만 보자면 미국은 TV드라마에 출연 배우와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가 서로 영역이 다르다고 여겨서 영화배우들이 TV드라마 출연도 꺼려한다고 하더군요. 말이야 영역이 다르다 하는 거지, 실상은 돈 얼마 안되는 TV나 유튜브하면서 이미지 소비하는 게 손해라고 생각할 겁니다.
25/05/26 17:56
우리나라는 연예인이 방송에서 보여주는 정제된 모습에서 더 풀어진 유튜브 영상을 통해 새로운 모습과 친근함을 느낄 수 있지만, 서양은 원래부터 솔직하게 보여졌던터라 유튜브에 대한 수요가 더 적지 않을까 하는 뇌피셜을 풀어봅니다.
25/05/27 05:06
유튜브를 왜 하죠? 돈 벌려고 하죠
뭐든지 자기한테 이득이 있어야 하죠 그런데 미국에서 이름이 알려졌다, 괜찮게 나간다 싶은 연예인들이 유튜브로 돈을 벌려면 스케일을 얼마나 키워야 할까요? 유명 배우나 가수로 가면 더 말할것도 없고 미국은 유명 방송인들도 연간 천만달러 이상 계약을 하는 나라입니다 NBA 은퇴선수들 나와서 일주일에 한두번 관련 고정 방송프로그램 하고 패널활동 좀 하는데 10년 2억달러 이런계약을 해요 유튜브 활동으로 이정도 수익성을 따라가려면, 즉 저 정도 돈을 버는 사람이 내가 더 이득을 보기 위해 일을 더 하겠다(=유튜브 활동을 하겠다)정도가 되려면 얼마만한 규모의 조직을 갖춰서 얼마만큼 거대한 스케일로 그걸 얼마나 해야 비슷한 급에나 갈까요? 까놓고 말해서 어림도 없죠 그 사람들이 왜 힘들게 돈과 시간을 들여서 거대한 스케일로 유튜브활동을 해야할까요?할 이유가 없습니다 자기가 유튜브활동을 수익성이나 이득보다는 내가 하고싶은게있어서 한다 이런게 아닌이상에요 본인이 그런쪽으로 하고싶은게 있으면 sns에서 짧은 쇼츠나 라이브방송 몇번 하면 그만이죠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거나 해서 이미지적인 상승을 노린다고 해도 이미 서양권은 국내와 전혀 다르게 셀럽들이 자기 하고싶은말 이미 sns로 실컷 하고 마이웨이 가는 경향이 심해서 유튜브라고 별로 다른게 있는것도 아니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