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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8/06 18:04
신짜님// 지형 간 호환이 안되어 구조물과 절벽 사이에 틈이 생긴걸 볼 수 있는데, 의도치 않은 지형이므로 이를 메꾸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08/08/06 18:36
이번 온겜맵은 몇게임않했지만 밸런스맞추기힘들어보이던데요.
밸런스조율을위해 무적건물을배치한건 테란에게 또 유리한거같아보이는데요...
08/08/06 18:42
저그와 테란을 사용하고 저그팬인 유저입니다. 그냥 첫느낌은
저그와 테란의 밸런스는 무난할것 같고 .. 토스가 저그에게 힘들것 같은 맵입니다. 테란과 토스는 잘 모르겠군요.
08/08/06 18:44
얼핏 보니 예전의...Vertigo맵과 비슷한것 같네요. 본진을 언덕이 둘러싸면서 멀티배치한 모습이...
근데 예전 Vertigo에서는 테란 승률이 그다지 안좋았던것 같은데....-_-a 빨리 퇴근하고 싶다....너무 배고프다....ㅠ.ㅠ
08/08/06 18:51
앞마당과 본진사이의 거리가 꽤 멀고 언덕이 본진을 둘러싼 구조는 일단 저그의 뮤탈리스크 견제에 힘을 실어줄듯하내요.
테저전에선 애매한 앞마당위치로 클래식한 투배럭 아카후 마메가 성큰무시하고 본진 난입하는 플레이가 부활할지도 모르겠내요. (닥치고더블 싫어하는 저로써는 대환영...) 다만 길목이 많은등 토스가 저그한테 어려운 요소가 많아 보이내요.일단 경기가 좀 진행되야 제대로 알수있을듯...
08/08/06 19:00
PGR이 스타판에 미치는영향은 큰거 같네효 맵퍼도 직접들어오고.. 여기서 쓴 글이 방송에 나올때도 있고..
(예 : 속도의 이영호, 높이의 박성균)
08/08/07 02:31
맵 테스트 했던사람인데 롱기누스처럼 운영해도 되고, 그냥 무난하게 해도 테란이 할만하더군요.
그떄도 그랬고 토스전보다 저그전이 어려웠던 감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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