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9/18 22:16
"그러게 목을 쳤어야지"
결국 못잡았던 플옵 시리즈가 끝내 발목을 잡았죠 티원은 그 이후 한화한테 쳐맞고 밴픽을 뜯어고쳐 왔는데, 딮기는 결국 답지 활용도 못하고 특유의 힙스터 벽밴픽으로 자멸 졌잘싸는 정말 의미 없습니다
+ 25/09/18 22:20
“you should have gone for the head” 윗분말씀대로 타노스의 그 대사가 떠오르는. 이길 수 있을때 이기지 못하니까 티원이 실시간으로 기억을 되찾는게 느껴졌고… 딮기는 의아한 밴픽을 남겼고.
그나마 딮기한테 칭찬을 해주자면, 라이즈 레전드 그룹의 논란에서 결국에 라이즈 가는게 무슨의미가 있냐에서 나름대로 본인들의 경기력을 끌어올린거? 물론 레전드였어도 올렸을 순 있었을꺼같긴하면서도 라이즈에서도 뭐가 어찌됬건 수련하면 얻을 수 있는 건 있다 정도를 남긴거같고. 아 참. 솔직히 개개인의 당일 컨디션은 전 진짜 딮기가 괜찮아보였어서 밴픽방향성만 달랐다면 이길만했을꺼같은데… 근데 또 그렇기때문에 이런 극한의 상황에서 집중해서 이기는게 티원인거같기도 하고 모르겠네요.
+ 25/09/18 22:34
오늘 에이밍 폼 좋아보여서 너무 무서웠습니다. 스몰더 날에도 썼지만 이 선수 이번 시즌 조금 아쉬웠지만 그동안 s급 원딜이었던것은 분명한 선수입니다.
+ 25/09/18 22:44
경험 적은 선수가 베테랑 한테 밀리기 가장 쉬운 포지션이 정글 같습니다. 루시드가 랩터는 잡아 냈는데 감각이 살아난 오너에게 밀린 느낌이에요.
반대로 커즈는 노련함을 살려서 캐니언을 잘 제압했지만 내일 정글 승부는 진짜 알수 없네요. 서로 워낙 잘 알아서.
+ 25/09/18 23:13
(수정됨) 딮기는 걍 밴픽 지고 들어갈수 밖에 없어요 씨맥 저도 밴픽 굉장히 이상적이고 별로 못한다고 생각하는데 최근 다전제 보면 탑이 탱커 소화 자체가 안되기 때문에 탱커롤 배제하고 일부러 레드픽 잡고 라인전 상성으로 카운터치거나 개별 구도 좋은 쪽으로 잡아주는게 계속 보이거든요 라이즈 경기 보신 분들 기억나시겠지만 그때 디플 밴픽이 합리적인 경우가 되게 많았습니다 한타구도가 근데 정작 인게임에서 탑서폿이 포지션 말도 안되게 잡고 계속 대가리 터져서 어느순간부터 탱커 배제하고 밴픽 짜더라구요
루시드는 기복 심하긴 한데 고점 자체를 워낙 자주 보여주는 선수라 확실한 우위의 대체자가 없다면 딮기 입장에서 무조건 데려가야할 선수라고 보는데 시우는 모르겠네요 고점은 제우스 도란과 1:1뜨면 비빔도르인데 저점이 걍 악성계약 소리 듣는 리치한테 고속도로 날 정도로 너무 말도 안되게 낮아서..신인 감안해도 제도기라던가 역대 고점 보여줬던 플레임 더샤이 마린 너구리 큐베 스멥 이런 선수들 생각해보면 저점이 낮아도 너무 낮아요 저 선수들처럼 인게임 목소리가 세거나 주도적인것도 아니고
+ 25/09/18 23:32
도란 공략법 여기저기 돌아 다니던데 DK는 그거 안 봤나요
도란은 다이브 치지 말고 걍 냅두라고~~ 케넨한테 탑 다이브 하는 거 보고 게임 끝났다고 느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