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9/12 00:13
https://m.youtube.com/watch?v=lmDpPlL6SoY
미취학 아동과 반려견은 보호자 없이 두면 큰 사고로 이어져” 반려견과 신생아, 강형욱의 솔루션은 무엇?┃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네.
+ 25/09/12 00:17
웨이브나 tvn 가입되어 있으면 가장 최근 '개와 늑대의 시간' 찾아보세요. 강형욱 새 솔루션 프로그램인데 개와 아기가 같이 있으면 안되는 이유가 나옵니다.
+ 25/09/12 00:29
리트리버가 의외로(?) 물림 사고가 많은 견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이런 대형견들은 평소엔 순해서 잘 모르다가도 생닭이나 족발뼈 같은거 줬을때 그거 뜯어 먹는거 볼때마다.. 저게 만약 내 손이면 으스러지겟네 하는 생각을 가끔하는데.. 참 무섭죠. 리트리버도 사람한테는 보통 순한편이지만, 자기 새끼들한테는 교육의 의미로 갑자기 확 물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게 아기같은 경우는 그 짧은 한번의 물림이 치명타로 다가올거라... 윗분들도 말씀하시지만 강형욱은 절대로 개와 아기를 같이 두지 말라고도 말하고요.
+ 25/09/12 01:28
(수정됨) 중, 대형견은 성인도 물어죽일 수 있으니 말할 것도 없고(바우와우로 유명한 불테리어 산책을 시켜본 적이 있었는데 덩치가 그리 크다고 볼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지나가는 아이를 보고 갑자기 짖으며 튀어나가는데 몸이 순간 훅 끌려가더군요.), 소형견도 보호자가 100% 통제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니면 키우지 않는 게 좋기야 하겠죠.
물론 개의 기질에 따라 아이를 보호해줘야 할 대상으로 여기고 잘 지내기도 하지만, 일반인이 직접 겪어보기 전에 개의 기질을 100% 파악하기는 힘든 일이니 혹시 모를 위험에 아기를 노출시켜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