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8/21 11:14
크래프톤이 귀신같이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게 대단하죠.
배그 인기 떨어지니 모바일 출시, 한국 시장 힘빠지니까 인도 시장 진출 등등. 과연 25년도에도 유지 할 것인가?
25/08/21 11:18
게임사 인수는 많이 하는데 결과가 썩...
이번에 라스트에포크 개발사 인수했던데 회사는 없고 원격근무 형식이라는데 불안감이 앞서네요 크크크
25/08/21 11:37
배그 원툴이니까 어떻게든 이것저것 인수해서 해보려는거같긴한데 아직까진 결과가 거의 안좋아서 크크 그래도 하다보면 성공하는것도 나올거라고 봅니다
25/08/21 12:14
(수정됨) 벌어들이는 정도야 알죠 어제만 해도 상반기 수익내용을 댓글에 적었는데..
근데 인조이를 제외하면 눈에 보일만한 결과물이 없는것도 사실이니까요 설마 칼리스토 프로토콜 같은것도 포함을... 해야하나...
25/08/21 12:25
https://www.moneys.co.kr/article/2025070714345173647
무배당+자사주 소각이 원칙입니다.
25/08/21 12:33
뭐 몇년 전 넥슨 마냥 돈 쓰다보면 민트로켓같은데가 걸릴지도 모르죠.
근데 돈 썩어난다고 너무 큰것만 덥썩덥썩 무는것도 위험하긴한데...
25/08/21 12:42
[크래프톤 실적]
2022 매출 1.85조 / 영업이익 0.75조 2023 매출 1.91조 / 영업이익 0.77조 2024 매출 2.71조 / 영업이익 1.18조 2025(예상) 매출 3.15조 / 영업이익 1.35조 4년간 영업이익률 평균 : 41.8% ?? : 크래프톤은 돈이 남아도냐? 크래프톤 : 어
25/08/21 12:47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66/0001072413?sid=105
[판호·로열티 리스크에도 매출 효자 ‘中’… 넥슨·크래프톤 실적 견인] 2025.04.25. <2024년 기준> 넥슨 : 국내 게임사 중 처음으로 연 매출 4조원 돌파 - 해외 매출 비중 56% / 그 중 중국이 42% 크래프톤 : 해외 매출 비중 90% - 아시아 지역 84.7% : 중국 & 인도
+ 25/08/21 13:16
배그 배그 모바일 흥행까지 초대박 친건 진짜 능력인걸 부인할수 없는듯 부가티 뜨니까 사람들 뽑겠다고 난리치던대 부가티 말고 다른차들도 있더라구요 배그 좋아하시는분들은 배그 붙잡고 놔줄수가 없음
+ 25/08/21 13:37
크래프톤 몬트리올 보니까 구하는 인력이 부쩍 늘어났던데, 눈물을 마시는 새 잘 나오길 빕니다. 몇 주 전인가 프로그래머만 구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애니메이션에 특수효과, 오디오 뽑는 걸 보니 뭔가 좀 나올 거 같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