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8/05 00:17
입대 해서 훈련소 있을 때부터 느낀건데 사람 상태 관계없이 일단 입대 시키고 보니까 정상적인 몸 상태가 아닌 사람들이 다수 섞여있고,
부대에 아픈 사람 있으면 사람이 보충 되는 것이 아니라 같은 부대원의 일이 두 배가 되니까 진짜 아픈지 여부와 관계없이 넌 왜 아프냐고 아픈 사람 탓을 하는 모습을 목격하게 되더군요. 시간이 지날수록 병력이 부족해지니 점점 더 심해지는 것 같구요.
25/08/05 00:28
(수정됨) 저거랑 동일한 증상 군병원에서 봤는데
그분은 진지공사하다가 삽이 돌을 찍어서 한번 찌잉 한건데 오른쪽 팔에 발병했었죠 교통사고 나고 발병하는 분도 많고 자전거 타다 넘어져서 발병하는 분도 있고.. 군대라서 걸린거라기 보단... 그냥 운이라고 봐야하는 거라. 군에서 후속처리를 잘못해서 만성화가 된건 아니죠. 한번 트리거 되면 비 가역이던데.. 근데 저거 걸리면 아예 피부색이 달라져서 진단을 못할 수가 없는데?? 이상하긴 하네요 해당 부위는 항상 뜨거운물에 넣은것 처럼 진한홍조색이고 엄청 차가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