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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5/23 20:21
(수정됨) 둠슬레이어: 지옥을 석기시대로 돌려놓겠다.
프리퀄인 다크에이지에서는 악마들이 군대같은 모습이나 전략도 있고 각종 중대형 병기들이 대거 등장하는데 이후 시간대인 둠(2016)이나 이터널에서는 그런 모습이 싹 사라져서 둠슬레이어가 악마들을 암흑시대로 만들어놨다 소리가 나오는 겁니다 크크
25/05/23 20:51
둠 다크에이지로 둠 씨리즈 입문하고 너무 잼있어서 바로 이터널 하고 있는대
게임 난이도와 피로도가 이터널이 더 큰거 같네요 . 방패 패링 있고 없고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ㅜㅜ 그래픽은 이터널이랑 다크에이지랑 별 차이가 없더군요 .
25/05/23 21:47
이터널은 둠이 아닙니다 사실(?)
약점무기 안 쓰면 아예 죽이질 못할 정도로 밸런싱을 해놔서 그렇습니다. 둠(2016)은 그냥 둠2식 무지성으로 만들었고요. 이 두개에서 타협점을 잘 찾아낸게 이번 둠닼에 라고 생각합니다. 약점무기는 있지만 안 써도 잡는데 크게 지장은 없는 수준이죠.
+ 25/05/24 00:59
개발진이 확실히 이터널의 문제점을 잘 인지했네요 .
다크에이지는 잔탄이나 길찾기 스트레스가 적어서 챕터 1~3개 연속으로 잼있게 게임했는대 이터널은 잔탄 길찾기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챕터 하나 끝내면 겜 종료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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