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1/20 17:44
뻔한 후크송에다가 이지리스닝 멜로디라는 평범한 조합인데 실제 결과물은 뭔가 이상하게 특이하게 조합된 느낌이 있어서 오히려 신선하고 쉽게 안질려요. 아파트 후크 파트를 싫어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제가 볼때는 성공의 가장 핵심요인이라고 봅니다.
+ 25/01/20 22:50
유튜브 일간 조회수 변화량을 보면 피크찍고 하락세에 접어들면서 하루 500만뷰 정도까지 떨어졌었습니다.
그즈음 틱톡같은데서 애기들 아파트 영상이 막 올라오더니 다시 상승세로 바뀌더군요. 그리고는 일 1000만 조회수를 다시 회복하더니 이걸 한달넘게 지속하는 중이구요. 유아층,초딩픽이 된건 맞아보입니다. 억단위 조회수에 따른 최단시간 기록이 정리된사이트 보면 아파트 흥행세를 대강 짐작할수 있을거 같네요. 상위권의 최단시간 도달기록들은 예전 유튜브 조회수 카운팅 조건이 좀 널널하던 시기에 나온기록인데 이런 곡들이랑 맞먹을 정도더군요. https://kworb.net/youtube/milestones.html
+ 25/01/20 22:30
브루노*가가 다윗스도 빌보드 1위각 보일때 리믹스 3개를 내면서 스트리밍+세일즈 점수를 올렸죠.
그럼에도 1위못하고, 크리스마스시즌에 접어들고 캐롤송에 밀리면서 결국 2위로 끝인가? 했었습니다만.. 크리스마스 끝나자 마자 라디오에서 왕창 점수 벌어들이면서 결국 핫100 1위를 하더라는.. 현재 아파트는 세일즈,스트리밍,에어(라디오)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고 있어서 롱런은 확정인데 1위를 할려면 뭔가가 더 필요합니다. 리믹스를 몇개내면 에어 유지한다는 조건하에 몇주뒤에 희박하지만 가능성이 있어 보이기도 합니다만 리믹스를 딱히 낼거 같진 않아서 핫100 1위는 결국 못해보지 않을까 싶네요. 배드버니 신곡도 꽤 흥행중이고 저조한 라디오 점수는 계속 올라갈거라서 말이죠. 지금 가장 주목할만한건 아직 일평균 거의 천만씩 찍히는 유튜브 10억 조회수가 코앞이라는거.. 이 추세면 1월 31일 즈음 10억뷰 될거 같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