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1/18 15:47
머....농담섞어 크보로 대입한다지만 우리 동주 저런 애 아닙니다 흑흑.
로키는 입단 전부터 오고 간 얘기 아니면 다들 프런트가 돌대가리 아니냐고 하는 중이긴 하더군요.
+ 25/01/18 16:12
직장으로 치면 핵심인력이라고 학술연수도 보내고 아프면 단순한 감기조차 병가 쓰는거 다 허용해주고, 다른 공가도 자유롭게 쓰라고 편의 다 봐줬는데 이직한거라고 봐야죠. 오히려 직장인들이 사사키한테 몰입을 해서 그런 쉴드치는게 이해가 안 갑니다. 부서에 저런 사람 있다고 치면 그 업무 부담 누가 질건지 생각하면 단순히 뭐가 문제냐라고 생각 못 하죠. 1인분이란 말 별로 안 좋아하는데(뭐든 합리화하는 마법의 단어라고 생각해서), 그들 논리로 치면 1년 간 1인분한 기간 동안 회사에 없는 시간이 더 많은데, 불공정한 셈이라 이게 뭐가 문제냐고 받아들일 수 없을거에요.
+ 25/01/18 16:03
지바롯데가 추첨에서 뽑힌날 사사키 로키 표정에서 모든게 나왔죠 크크
일본은 지금 우와사와 소뱅행과 사사키 이런걸로 포스팅이 좀 바뀔 분위기입니다.
+ 25/01/18 16:04
지바 롯데 입단 성사한게 최소 포스팅 요건만 채우고 보내주겠다는 구두 약속 때문에 구단이 계속 끌려다녔죠.
까일만 한건 미국 진출했던 NPB 선배들과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규정이닝을 채운적이 없다.(그래서 타이틀 딴 적도 없음) - 가을야구 시리즈를 캐리해서 일본시리즈 진출한 적이 없다. 클라이막스 시리즈 호투하긴 했지만 팀이 탈락한게 전부임.(마에다, 다나카, 오타니, 다르빗슈, 야마모토 모두 일본시리즈 갔고 이 중 4명은 우승반지도 꼈음. FA로 이적한 센가는 반지가 있고, 반지가 없는 스가노 조차 일본시리즈 갔음) - 구단에서 선발 등판하면 6선발 로테임에도 100개 안팎으로 투구수 관리함. 사사키 로키가 불우한 가정사 때문에 이미지가 좋았던건데, NPB 외국인 육성선수가 이렇게 관리 받다가 FA로 메이저리그 계약 따냈다고 하면 절대 좋은 말이 나올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 25/01/18 16:17
마쓰자카랑 다르빗슈 계약 통해 돈은 구단이 다 가져가고 선수한테 가는 몫이 적다고 선수 편의를 위해 개정한건데, 저걸 명분으로 포스팅 개정이라도 되면 사사키는 역적 확정이죠.
+ 25/01/18 16:24
롯데 입단한 이유가 포스팅 약속이었기 때문에 본문 내용은 아무 의미 없다고 생각합니다.
먹버당하기 싫었으면 그런 약속도 하지 말고 안 뽑았으면 될 일이죠.
+ 25/01/18 16:35
애초에 사사키 선수가 드래프트 당시 지바 롯데 지명을 선호하지 않았다고 하죠.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구단에 성적이든 돈이든 뭔가라도 남겨주고 가는 편이 보기 좋은 그림이었지 싶습니다. 옆에서 보면 선수가 최대한 자기 이익을 위해 행동했다고 건조하게 볼 수도 있겠지만, 내 응원 팀 선수가 저랬다면 열받을 거 같기는 합니다.
+ 25/01/18 17:22
사이너빌러티 고려 않고 질렀다가 무리한 조항 넣고 끌려다닌 구단 책임도 크다 봅니다. 이친구 워너비 팀이였던 라쿠텐 갔다면 이렇게 굴었을까? 싶기도 하구요
+ 25/01/18 18:10
잘모르는데 일본은 한국이랑 드래프트 제도가 다른가요?
롯데가기 싫다고 태업해도 되는 구조인건가... 한국으로 비유하자면 서울 가고 싶은데 지방 구단이 먼저 지명했다고 태업하는 그런건가 싶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