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7/28 17:04
(수정됨) 공항이나 큰 철도역에 반드시 있는 전국구 렌트카 업체가 토요타렌트카와 닙뽄렌트카 닛산렌트카인데요. 일본답게 이른바 원박스 왜건이라고 하는 차종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어린이 시트를 써야되는 상황이라면 엄마가 2열에 애와 같이 앉고 3열을 눕혀서 짐과 유모차를 실을수 있는게 좋겠죠.
유모차의 크기 접을수 있는지에 따라 다르겠습니다만은 토요타 시엔타나 혼다 프리드 정도면 될거 같아요. 그 위 체급의 토요타 복시 노아 알파드 같은거면 당연히 더 좋겠지만 가격이 가격인지라.....비슷한 크기의 닛산 세레나는 좀 싸긴 할텐데 그래도 시엔타 클라스보다는 좀 더 가격이 나갈겁니다.
25/07/28 17:37
(수정됨) 비츠정도만 빌리셔도 충분합니다.
도요타, 타임, 오릭스, 니폰, 버짓 정도면 충분하고 공항에서 가깝거나 바로 받을 수 있으면 아마 좀 더 비쌀거에요 아이가 어리니까 그게 좀 더 나을 수 있고요 윗분처럼 타비라이가 제일 좋아요 일어사이트에서 번역해서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