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5/19 18:26
소노캄이 아무래도 가장 유명하면서 그에 맞게 퀄리티와 룸레이트도 높긴 하구요. 베네치아도 괜찮습니다. 쏘카나 렌트는 하는걸 추천드려요.
25/05/19 21:53
소노캄이 유일한 5성급인데 수영장이 없습니다.
멀리서 오시는 거라 렌트하셔서 순천만 국가정원도 함께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식당은 조일식당 숙성회 포장해서 먹었는데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25/05/20 09:45
(수정됨) 아쿠아플래닛에서 비교적 가까운 편인 복춘식당의 금풍생이 구이 추천합니다. 그리고 여수시청 근처의 진미꽃게탕도 항상 먹는 곳인데 혹시 루지 타러갈 계획이면 오가는 길에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따로 먹으러가기엔 여행지랑 떨어져 있는 편이라. 전 1박이면 첫날은 오동도 근처에 숙소 잡고 근처 구경하고, 다음날은 소카 빌려서 향일암 정도 다녀올 것 같네요. 향일암은 좀 걸어야 합니다. 초반에 오르막길도 좀 있어서 혹시 어머님이 걷는 것을 힘들어하시면 추천하긴 어렵겠네요.
25/05/20 17:51
여수사는데...소노캄 부페가 편하고 맛있.....
제가 가는 로컬 맛집으로 추천을 하자면(동선 신경안쓰고) 아지트-선어(예약하고 가면 편함) 덕일감자국-감자국(김치 개맛있음) 풀뿌리흑두부-보쌈(웨이팅 좀 있음) 팔계촌-고등어보쌈,제육볶음(그냥 백반집 느낌) 라이라이-유린기(웨이팅 있음) 일품대패-대패삼겹살(가격이 싸서 먹는데...여수와서 삼겹살은 좀...) 청풍명월-소고기(여수와서 소고기 먹긴 좀...맛은 있음) 웅천부일식당-갈치조림(지금 갈치 철 아님) 선경쌈밥-쌈밥집 통큰샤브-샤브부페(전남에만 있는 샤브체인점,치킨이 맛있음) 웅샤웅샤-샤브부페(피자가 맛있음) 제주세호 해장국-해장국 경도회관-장어샤브샤브(지금 장어철 아님) 나시고랭-인도네시아 음식점 국동칼국수-칼국수,육전김밥(김밥 맛있음) 호남갈비-갈비(맛있는데...여수와서 갈비먹긴...좀) 대덕농원-꼬리곰탕 낭만칼국수-파전,따귀칼국수,동죽칼국수(여기 여수시장 자주옴) 현지인이 가는곳이고 여행자들이 자주가는곳은 사실 여수사람은 거의 안가는곳이라 맛집인지 잘모르겠음
25/05/21 17:47
살면서 여수는 한...10번정도 가본것 같은데
이순신광장근처 진남식당에서 꽃게탕 먹은 적 있는데 맛있었어요. 손님이 많다 보니 불친절하다는 후기도 봤는데, 저희한테는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다음에 여수 갈 일 있으면 챙겨 갈 것 같습니다. 게장집들도 많이 갔지만 다 비슷 비슷 했었고, 이순신광장근처 진미반점 간짜장도 맛있게 먹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