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2/21 23:51
당연합니다.
삼성센터 수리 엔지니어들은 모두다 10년차 이상 수리 장인들도 아니고, 고액연봉자도 아니고, 삼성전자 소속도 아니니까요. (물론 삼성전자서비스라는 삼성전자 자회사 소속) 연차가 짧거나 경험이 부족하거나 성격이 별로 안좋은 엔지니어를 만나면 수리가 제대로 안될수도 있고, 좋은 엔지니어 만나면 위와 같은 상황이 나왔을때 적당히 잘 타협해서 소비자에게 좋은 쪽으로 해결되기도 하는거구요 대신 수리받은 후 평가를 안좋게 주면 인사고과에 큰 영향이 있으니 판단도 똑바로 못하는 엔지니어 비율은 상당히 적을거라고 예상할수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