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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2/23 14:11
나름 관련 종사자..는 아니지만 비슷한 일을 흉내내고 있는 사람입니다.
일반적으로는 1번이 맞다고 봅니다...만 베니핏의 종류, 설문응답자의 성향, 콜투액션의 난이도 등을 파악해야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설문이라고 했으니 필요한 액션의 난이도가 높지 않다고 생각되므로, 조그만 귀찮음으로 그에 상응하거나 약간 더 이득을 느낄 수 있는 정도라고 느낄 수 있는 확정 보상을 설정하는게 좋겠죠. 단순히 상품만으로 참여독려에 대한 추가적인 마케팅이 필요 없는 환경(응답자의 모집단이 어느정도 확보되어있는 경우)에서 적절한 방법 같습니다. 다만 결과적으로 추첨 등으로 선별해야 하는 상황이므로, 애매하긴 하네요 2번이 유효하려면 그에 따른 추가적인 마케팅 수단이 동반되어야 예산 대비 유의미한 응답 참여가 가능할 것 같구용
24/12/23 14:19
제 기준에서는 1번입니다.
국민은행?카드에서 문자 자주오는데 스벅 100% 짜리는 항상 응모하는데 다른 확률적인건 응모해본적이 없습니다.
24/12/23 15:55
답변들 감사드립니다. 저도 1번으로 알고 있었는데, 지인 회사에서 2번일때 더 높은 응답률을 얻었다 해서 제가 아는 것과는 좀 다른 결과라, 혹시 잘못 알고 있었나 싶어서 질문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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