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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1/21 22:54
정확히는 제가 하루하루 시달려서 너무 피곤합니다.
새로온 후배1명을 빨리 키워서, 고객 문의를 분산시켜야 할것 같은데요. 후배를 빨리 성장시키기 위한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4/11/22 09:02
후배가 크는 속도는 케바케니까 테크닉이랄것도 없는거 같은데
[또한 기획자분들이 중간중간 긴급 요청건을 메일/메신저로 주셔서] 부터 개선할꺼 같네요. 의뢰 창구가 프리 포멧 메일이나 프리 포멧 메신저면 중간 관리 공수가 엄청 소모 될수 밖에 없거든요. 저라면 의뢰 진척 관리툴 통해서 긴급 요청을 포멧화 해서 관리 공수랑 내용 확인 공수를 줄이도록 노력해볼듯 합니다 포멧화 하고나면 후배한테 간단한 일을 넘길때도 메뉴얼화도 가능하구요 프리 포멧이면 경험치빨이라..
24/11/22 09:39
그냥 기획자들은 바보다 생각하고 일하시는게 편합니다..
업무협조,기능개발,오류장애 등등 분류 나눈 담에 일정 잡고 하세요. 기획자가 우리 제품 다 파악해서 어떻게 적용할지 문서로 들고 와야 되는데 '고객이 이거 필요하다고 해요! 만들어 주세요' 이것만 들고와서 개발자랑 되나 안되니 하는 회의부터 시작해야하니 시달릴수 밖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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