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4/11/20 03:08
어 블루 아카이브는 워낙 유명해서
찾다 찾다 먹을 거 없으면 아껴 먹으려고 대기중입니다 원신은 제가 오픈월드 게임을 그닥 안 좋아해서요 ..
24/11/20 03:14
스토리 좀 밝은풍 원하면 원신이긴하죠 약간 패밀리용 게임?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저도 근데 십덕겜 먹어볼거면 원신 블루아카이브 두개 추천합니다. 두 게임 타입이 꽤 달라서요
+ 24/11/20 03:42
음 ... 개인적으로는 초반부의 츳코미, 보케 파트만 넘어갈수 있다면 헤븐 번즈 레드 추천합니다.
그 Key가 함꼐하는 작품이기도 하고 고전 씹덕계의 거성인 마에다 준이 게임 시나리오를 쓰는 게임이라 ... 카논 에어 클라나드 리틀버스터즈 ... 엔젤비트까지 취향만 맞으면 눈물 뚝뚝 흘리는 모바일게임 가능하십니다. 저도 최근에는 잘 안하고 있지만 신스토리 개방되면 바로 달릴 예정이기도 해서 크크 아 막줄을 못봤네요. 이 게임은 일단 지금까지 봐선 꿈과 희망이 없습니다. 사랑은 많은데 .... 음 있나? 있긴한데 ...
+ 24/11/20 04:31
요즘 모바일 게임들이..
뭔가 세계가 멸망했거나 혹은 멸망하고 다시 세계가 시작됐다거나 이런 세계관들이 많긴해서 크크 오픈월드는 안즐기신다니 원신이나 명조는 탈락이고.. 블아도 밝은 분위기기는 한데 캐릭터성이 뛰어나긴한데 게임으로서 재미는 좀 떨어지는게 있긴하고.. 젠레스 존 제로도 마냥 밝은 분위기의 세계관은 아니긴하지만.. 분위기 자체는 밝은 분위기라 괜찮으실거 같기도 하고.. 아니면 아예 우주로 가는 스타레일? (싱글 턴제) 십덕십덕한 헤번레? (십덕쪽으로 좀 더 치우친 싱글 턴제) 야시시한 브라운 더스트2?? (2d rpg의 고전겜 감성, pvp 컨텐츠도 여러개 있음 but 캐릭터들이 매우 야시시함..) 귀욤귀욤한 볼따구 트릭컬?? (게임분위기도 밝고 스토리도 볼만함) 최근 유입하기 좋았던 아방가르드의 아버지격인 명일방주? (디펜스 게임) 말들을 모에화 시킨 우마무스메? (학원물+육성) 굵직한 게임으로는 이 정도 떠오르고.. (아직 국내에 정출되지 않은 작품들이지만) 곧 출시되는 소녀전선2나 어제 네이버 라운지를 개설한 신월동행같은 기대작등도 떠오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