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Date |
2010/07/12 21:26:23 |
Name |
케이윌 |
Subject |
[유머] 듀크 뉴켐 포에버 |
1997년 4월 22일, 듀크뉴켐3D 후속작 듀크뉴켐 포에버 개발 공식 발표!
듀크 뉴캠 포에버는 1997년 최고의 게임이 될 것이다. 만약 1997년 최고의 게임이 못된다면 1998년 최고의 게임이 되겠지만..
- 인포그램 CEO 스칼 밀러 / 1997년
듀크 뉴캠 포에버는 1999년에 발매될 것이다. 발매는 시간문제다.
- 3D 렐름즈 CEO 조지 브로우사드 / 1998년
내년엔 꼭 발매한다.
- 3D 렐름즈 수석개발자 조 시글러 / 1999년
준비는 끝났다. 2001년에 발매된다.
-렐름즈 크리스마스 이메일 / 2000년
판타그램인터랙티브(대표 이상윤)는 5일 미국 게임 퍼블리셔인 테이크2와 1인칭 액션게임 '듀크 뉴켐 포에버'의 한국 내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하 중략) 판타그램인터랙티브는 게임 개발사인 판타그램이 제일제당 등과 골동출자 형태로 지난 4월 글로벌 퍼블리셔를 표방하고 설립한 자회사다. 이 게임은 12월 달부터 국내에서 판매된다.
-판타그램 정식 보도자료 / 2001년
퍼블리싱 계약 직후 개발 진척도를 체크하기 위해 개발사를 찾아갔으나 다들 놀고 있더라
- 판타그램 CEO 이상윤 / 2001년
많이 늦어졌지만 적어도 언리얼 2보다는 먼저 나온다.
- 3D 렐름즈 CEO 조지 브로우사드 / 2001년
2001년에 발매된다는 것은 거짓이다. 다시 말하지만 2001년에는 발매되지 않는다
- 3D 랠름스 CEO 조지 브로우사드/ 2001년
이제 확정됐다. 둠 3보단 먼저 나온다.
- 3D 렐름즈 CEO 조지 브로우사드 / 2002년
- 결국 먼저 나왔다. DOOM 3가.
할 말이 없다
- 3D 랠름즈 CEO 조지 브로우사드 / 2003년
듀크 뉴켐 포에버'의 현 상황에 대해 자신들도 아는 바가 없으며, 단지 게임이 2004년에 출시되기를 희망한다
- 3D 렐름즈 / 2003년
현재 우리는 유연하고 사용하기 쉬운 물리 엔진을 만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위해 메콘社의 차세대 게임 엔진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 3D 렐름스의 CEO 조지 브로우사드 / 2004년 7월
듀크 뉴켐 포에버는 2005년에 출시된다
- TAKE 2 투자자 회의에서 언급 / 2004년 12월
듀크뉴켐 포에버를 2006년으로 여름으로 출시일을 연기한다고 각 증권사의 애널리스트에게 전달
-美TAKE2인터렉티브의 관계자 / 2005년 3월
Xbox 360 (Xbox의 후속기종)의 출시 라인업에 등장
- X-360 출시라인업 보도 / 2005년 5월
듀크 뉴캠 포에버도 조만간 모습을 보인 후 그 후속편도 개발도 착수할 것
- 3D 렐름즈 / 2006년 3월
올해 발매만 한다면 50만달러를 보너스로주겠다. 하지만 올해 안에 만들지 못하면 돈은 없다.
- 듀크 뉴켐 포레버 유통사 TAKE2 인터랙티브 CEO 폴 에이블러 / 2006년6월
고작 그 정도 돈 때문에 겁먹을 것 같은가? 50만 달러에 휘둘려서 게임을 빨리 내진 않을 것이다. 우리의 거래는 깔끔하다. 게임은 현재 계속 개발 중이며 다 만들면 출시한다.
- 3D렐름즈 CEO 조지 브로우사드 (위의) 유통사의 말에 답하면서 / 2006년 6월
물리 및 애니메이션 시스템은 사실상 완성되었고 출하 가능합니다. 단지 유지 보수 및 광을 내고 있는 단계이지요. 우리는 몇달 동안 이 시스템들에 많은 변화를 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바꿔야 할 부분은 아직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은 부분입니다.
- 3D렐름즈 CEO조지 브로우사드 'Shacknews의 발매연기 비판 기사에 반박하면서' / 2006년 8월
결코 듀크 뉴켐 포에버를 포기하지 않았다. 게임을 취소하는 방안을 단 한 번도 검토한 적이 없다. 이 게임은 분명히 재미있을 것이다. 듀크 뉴켐 처런 긴 개발 역사를 가진 게임은 없지만 팬들을 만족 할 수 있을 것이다. 빛이 이제 서서히 터널로 들어오는 단계다.
- 3D렐름즈 대표 스캇밀러 / 2006년 10월
(이 개발사가 2006년 출시한 또 다른 FPS)의 무시무시한 성공 덕분에, 우리는 <듀크켐 포에버>를 개발하는데 또 다른 5년을 투자하고 있다.
- 3D렐름즈 CEO 스캇 밀러 / 2006년 12월 29일
듀크뉴켐 포에버, 프로그래머 추가 인력 공개모집
- 해외 개발자 정보매체 '가마수트라'게제/ 2007년1월
우리는 잠에서 깨어나 다시 시작하고 있으며, 게임을 어떻게 최고의 퀄리티로 보여줄 것인지 결정했다
- 3D렐름즈 CEO조지 브로우사드 / 2007년1월
올해 안에 게임을 완성한다면 30만 달러를 주겠다. 하지만 기한을 맞추지 못한다면 5천달러를 주겠다.
- TAKE 2 / 2007년
듀크 뉴켐 포에버는 확실히 존재하고 있긴 하다.
- 개발판 플레이를 하고 온 Shacknews의 기자 / 2008년 4월
해야할 작업이 71가지 남았다.
- 3D렐름즈 CEO 조지 브로우사드 / 2009년 4월
(3D 렐름즈 폐쇄에 대한 기사가 뜨자) 사실이다. 지금은 더 이상 할 얘기가 없다.
- 3D렐름즈 웹마스터 조 시글러 / 2009년 5월
개발팀을 해고했지만 개발을 멈췄다고 한적은 없다.
- 3D렐름즈의 스캇 밀러 / 2009년 12월
출처 : 엔하위키
언젠가는 나오겠죠?
|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
"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
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