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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7/21 19:15
게임이 멀쩡한게 잘 없어서 그렇지(그나마 지오닉 프론트 이후로는 꽤 상향평준화 된 겁니다만...) 미디어 프렌차이즈 규모로만 보면 세계 17위짜리 무지막지한 거대 IP입니다
팬들 머릿수가 워낙 많아놔서 평균 이상만 뽑으면 흥행은 하더라구요
25/07/21 19:59
다른거보다 전함 뽑기가 생각보다 중요한 핵심인데 픽업 전함 확률이 0.3%입니다. 그래서 기체는 천장이 200인데 전함은 300뽑까지 해야되요. 크크 매월 사료(미션포함)는 발매 초기라 그런건지 모르겠으나 1달에 70뽑정도 주는 것 같더군요. 대략 4달 모아야 전함 픽업을 안전하게 들어갈 수 있다는 소립니다. 엄청 맵죠.
25/07/21 19:03
확실히 재밌는데 소과금 쌀먹마인드로는 따라가기가 너무 힘든게임이라
첫확장팩인데 기존덱하던거 그대로인 상태로 전설카드 요구량만 늘어난 인플레도 커보이고 현재 bm유지계속하면 이번 확장팩까지는 버티는데 다음 확장팩부터 개미털기가 본격화되지않을까
25/07/21 19:21
10억 따러 가려고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그냥 재밌어서 중독된 것뿐...)
동접 저 짤 제가 딴건데 념글타고 잘 퍼지고 있네요 크크
25/07/21 20:35
그래도 전작의 문제점을 많이 개선하려고 노력한 흔적은 보여서 재밌게 하는 중입니다.
무지성 20체력 원턴킬을 어떻게든 타이밍 늦게 하는데는 성공했거든요. 컨덱의 악몽이었던 초월도 나름 적절하게 리메이크했고 오버스탯 추종자도 없애고 질주도 적절하게 코스트 너프시키고 위력 좀 낮추고 등등...... 뭐 그래도 아예 없어진 건 아니지만 조건과 운빨이 많이 타긴 하고 최소한 10턴 이후에나 볼 수 있다 정도? 근데 카드팩은 가격좀 내려야 되지 않나 싶기도 하고요 진심.....갑자기 5배를 깡으로 올려버리면 중소과금 다 죽는데.
25/07/22 11:28
에이 사탄디멘션이 초월 20마나 너프 이후보다 오히려 빠른데요.. 10마나 되면 죽는 기조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비교대상이 섀버 언리면 당연히 7턴에 죽는 초월이 빠르지만 지금 이 게임은 출시한지 첫확팩 나온 상태라 그리고 카드팩 가격은 사실 차이가 없습니다. 5배가 오른만큼 보상도 5배가까이 올랐거든요 이번 섀버WB 변경의 핵심은 돌계막기고 그래서 사료를 일일 무료팩으로 준다거나, 3장이하카드 갈기 금지 같은게 핵심이죠
25/07/21 20:44
5중국 4일본 사이에서 당당히 맞서는 1한국 니케 펄-럭
사이게임즈는 게임 정말 잘 만들긴 합니다 저도 말딸 유저지만 BM이 그따구인데도 확실히 사람들이 못 놓는 이유가 있어요
25/07/21 21:54
카드게임 기준에선 창렬일지 몰라도 원신류 이런거랑 비교하면 충분히 할만합니다 크크
노골적으로 1에서 너프한게 기분은 나쁜데 1 bm이 너무 혜자였어서 아무도 유지될거라고 생각 안했을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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