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7/19 01:48
잘하기는 하는데 또 가수급인가 하면 그건 아니라서.. 딱 유튜버 정도의 잘하는 실력같아 보이긴 합니다..
물론 마이크효과 없는 완전 생목 녹음이라 확실하진 않네요.
25/07/19 02:52
뭐... 생각차이겠죠. 고음이 잘 올라가긴 하는데, 약간 버거운 느낌도 나거든요. 애초에 일본어 더빙이야 성우가 불렀다니 별개죠.
어려운 노래인건 아는데, 가수라는게 단지 고음만 올라가면 할 수 있는건 아니잖아요. 소위 노래로 팔리게 만들어야 되는데... 기술적으론 매우 뛰어나다는 보컬 트레이너랑 가수도 구분짓는 판국에 자기 음반을 낼 가수라는게 소위 외모를 제외하고서도 있어야한다 보거든요. 근데 이야 잘부른다? 맞는데, 자기곡처럼(즉 가수급의) 부르는진 전혀 모르겠네요. 걍 남의 골든이란 곡을 이정도로 잘부른다 정도로 보입니다. 그리고 솔직히 핸폰 녹음 같아 보여서 진짜 실력을 판단하기는 어렵지만, 매우 잘하는 커버 유튜버들 수두룩하잖아요. 근데 그들 중 가수까지 이르는 유튜버는? 거의 없어요. 가수 등용문이 애초에 바늘구멍이죠. 그래서 이렇게 댓글 달았네요. 제 입장에선 유튜버라는 것도 나름 칭찬입니다. 조회수 나오는 실력이긴 하다는 뜻이거든요.
25/07/19 03:55
혹시 뭐 주중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나요?
본문에 가수지망한다는 내용도 없고 배라 알바생이 일 마감하고 난 뒤에 한곡조 시원하게 뽑는거에 이야 잘하네 하고 다들 재미있게 보고 지나갈법한 금요일밤에 어울리는 유머글인데 왜 여기서 고음이 어쩌고 가수 등용문이 어쩌고 냉철한 비평을 하고 계신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