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7/18 03:12
저런류 사람들이 대단하게 평가 받는경우가 많은데 막상 보면 저런 사람들은
호불호 자체를 인격으로 참는게 아니고 호불호를 잘 안느끼는 매사에 별 생각이 없는 사람입니다. 타인에 대해 큰 기대가 없으니 뒷담도 안까고 사건에 대한 감정을 잘 안느끼니 이타적이고 긍정적이기 쉬워서 높은 평가 받기도 쉽습니다. 단지 자신을 오픈하는걸 싫어해서 공적 추종자 만드는것보다 친하고 오래갈 동생 만드는게 더 어렵고 눈치없는 사람이 보기엔 저런 사람들이 선넘을때 하는 경고는 너무 외교적 언사에 가까워서 (타인도 자기들만큼 조심스럽게 모두에게 대하는게 당연하다 생각하니) 알아보고 미리 빼기가 힘들것입니다. 오히려 저런 사람들은 자기들은 별생각 없는데... 타인들이 '와 형님은, XXX님은 저런걸 그냥 참아 넘겼나요? 대단하십시다. ' 하는 거에 대충 겸허한 느낌을 주면서도 자신의 가치를 살짝 올리면서 맞장구 치는게 피곤하다 자주 느낄겁니다.
25/07/18 03:25
1. (아예 안마심)
3. (직업 관련 인풋으로 생활화) 4. 이건 마음을 느긋하게 갖고 운전하면 어떻게든 되더라고요. 사고유발 수준으로 위협당해도 속은 부글부글 끓긴 한데 욕까진 안나오는... ....근데 나머지는 어떻게 가능한 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