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모두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머글을 올려주세요.
- 유게에서는 정치/종교 관련 등 논란성 글 및 개인 비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8/12/01 12:05
마소는 전화하니 S/N 확인하고 아무것도 안묻고 그냥 교환해주더군요.
묻지마 A/S 의 원조죠. 다음에는 유상교체라고 S/N 는 제거해서 보내주더군요 크크
18/12/01 12:06
로지텍 서비스 엉망이죠. 기본적으로 수리 능력이 없어서 무조건 교체인데 고장 판정도 왔다갔다하고 판정나도 교체품 없다고 몇 달 걸려서 주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대응 직원이나 기사분따라서 편차가 너무 심해요.
18/12/01 12:06
로지텍 as 개판됐다는 말이 2-3년 전부터 많은데
재고가 있고 직접 접수한다는 가정하에 예전이랑 비슷합니다. 단종되면 신제품 주는 것도 그렇고요. 근데 고객센터 조선족이랑 재고가 없을때 기다리는게 헬인거죠.
18/12/01 12:40
사실 고객센터 접수가 2번째인데 첫번째 사고 얼마안되서 접수 해보려다가 전화받으신 조선족분이 워낙 한국말도 잘못하고 못알아들어서 그냥 포기하고 쓰다가 이번에 다시 햇는데 그나마 잘알아듣는 분이 받아서 접수 성공했습니다.ㅠ
18/12/01 13:13
그냥 쓰기엔 로지텍 m510 추천합니다.
사무실용으로 하나 써보고 너무 좋아서 집용으로 하나 사고 재고용으로 하나 더 사놨습니다. 1년 반 정도 넘은 거 같은데 아직도 건전이 안 바꾸고 있습니다.
18/12/01 12:15
이게 단종후 대체품이 더 좋은경우는 괜찮은데 예전에 g9x같이 대체품이 애매할 경우는 이상한걸로 교체하기도 애매해서 무상교체 거부하고 사설수리로 고쳤네용
18/12/01 12:19
저도 최근에 블리자드 북미계정 OPT 해지 못해서 아이디 날릴판이였는데
접수를 한 5번정도 북미 고객지원센터로 했더니 풀렸네요;; 마지막도 안될것 같아 포기했었는데 갑자기 풀렸.. 흐흐
18/12/01 14:38
옛날 창고as 센터 시절에는 가져가면 명백히 버튼고장인데도 문제없어 보이네요 보따리상 이였는데 요새는 재고가 있거나 하위제품이면 괜찮아 졌더라고요.
인기없는 고가제품일 때 문제..
18/12/01 16:03
전 로지텍mx518을 약 11년동안 쓰다가 클릭이 더블클릭 현상이 일어나서 G102로 바꿨는데 1~2년 못가서 마우스 휙도는 현상(아칼리 궁쓰는데 맵 끝으로 가있어...) 나타나서 큰맘먹고 무선 903 샀습니다. 전 mx518을 11년이나 썼다는 자부심으로 로지텍 빠로 영원히 살겁니다...(지금도 살짝만 만줘주면 될 것 같은데 기계치라.. 그립감이 환상적입니다 ㅠㅠ)
18/12/02 05:52
옛날 옛적에 마소 무선 마우스랑 키보드가 고장이 나서 보냈더니 단종 됐다고 더 비싼걸 보내줬는데 무려 인체공학 키보드로..
근데 더 비싸고 인체공학 설계라더니 불편해서 그냥 싸구려 DT35사서 스타를 했던 기억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