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강호 선수 축하합니다..김유진 선수와의 8강전도 기대합니다.
혹시 1경기를 지더라도 황강호 선수는 걱정안합니다. 오늘 보니까 경기를 진행하면서 강해지는게 눈에 띄네요..
황강호 선수는 오늘 본인이 한단계 더 성장한거 같습니다.
김유진 선수가 갓으로 불리며,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지만, 쫄지 말고 한번 해봅식다.
오늘같이 경기하면서 성장하는 황강호 선수를 기대합니다.
고병재 선수는 본인보다 멀탯이 좋은 선수에게 너무 멀탯싸움을 건거 같습니다.
공격을 하되 이득만 챙기면서 조금만 더 약게 운영까지 할 수 있는 체제로 갔었으면 더 좋았을 것을..
솔직히 1경기 중반까지는 승리의 8부 능선을 넘었는데....왜 그렇게 무리하게 공격을 감행했는지 알수가 없네요..
일꾼을 빼서 러쉬를 가는 것은 반반이나 약간 불리한 상황에서 올인으로 가는거지..유리한 상황에서 왜 일꾼까지 동원하는지요..
좀 더 경기운영을 약게 했으면 좋겠네요..지금의 실력이라면 야금야금 멀티 파괴하며 잡아먹는게 더 나아보입니다.
고병재 선수가 그 훌륭한 실력으로도 떨어질 줄은 꿈에도 몰랐네여..너무 아쉽습니다.
강동현 선수는 지난시즌 준우승자의 포스를 보여줬습니다
매경기가 새롭고 다채로웠고..정말 이조에서 1등이 당연하다는 느낌입니다. 축하합니다.
최지성 선수 id에 걸맞게 정말 공격적이더군요...8강 준비 잘해서 최지성 선수와 멋진 경기 기대합니다.
개인적으로 강동현 선수가 절대로 방심하지 않는 스타일임을 감안해 볼때 3:1 승리를 예측합니다.
어윤수 선수는 많이 아쉽습니다.
결국 강동현 선수에게는 운영으로 압도적으로 밀리고, 황강호 선수와의 경기에서는 멀텟싸움에서 밀리고 말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협회의 탑레벨 저그 선수들이 연맹 저그들과의 저저전에서 밀린다는게 솔직히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스1에서 그렇게 피말리는 저저전으로 다져진 사람들이....pride를 좀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잘 추스리고 정경두 선수와의 경기도 잘 치러주길 기대합니다.
[스타2] 2013 WCS Korea Season 1 : MANGOSIX GSL 16강 D조 #2
PGR21 불판창입니다. 불판에 입력하는 내용은 전부 게시물에 기록되며 기존 피지알 댓글과 동일하게 취급하므로 매너있는 불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트위치 채널이름", "!유튜브 비디오ID" "!아프리카 채널명" 입력시 방송과 불판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