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 "지금 호빵 속에 아무것도 없는거지? 없네~ 없을거야 ...자아~ 전 그럼 다른 호빵좀 보고올께요~"
유정현 : "에이 짜증나아아 난 찐빵먹고싶은데 뭐야이게"
조유영 : "무슨호빵이 제일 잘팔려여? 전 제일 잘팔리는 호빵만 먹을께요 솔직히 골라주시는 호빵 먹는게 맛에는 큰 도움 될거라는 생각 안해봤거든요?"
임윤선 : "그러니까 내가 지금 삼립이랑 샤니한테 하고싶은 말은 내가 왜 호빵을 지금 먹어야하는건데? 먹어야 할 명분이 있어? 삼립부터 말하고 샤니가 말해봐 자, 삼립 ? 말해봐!"
김풍 : "지금 여기 파는 호빵들 종류가 뭐뭐있다고 하셨죠? 잠시만요 잠시만요 그러니까 잠시만요 좀 적고요 적을께요 불러주실래요? 팥..야채..카레..카레? 카레도? OK 카레..."
성규 : "겨울이라서 호빵먹으라고 하시는거에요? 난 이걸 지금 먹으라고 하는이유를 왜 잘 모르겠지?"
최정문 : "창엽오빠 줄것도 있어요? 헤헤 "
노홍철 : "와하하하하핳 너무 좋지 호빵~ 호빵 너무 좋아 겨울에는 호빵이야 역시 아아하하핳 근데 난 호빵을 차갑게먹을거지롱~ 놀랬지이히히히? 하하하하핳 호빵 빨리먹는거 시킬려는거 다알지로호홍 하하하하"
박은지 : "호빵? 먹어요? 지금? 다들 먹었어? 난 싫은데"
이은결 : "제가 팥빵을 남길 수 있는 방법은 딱 하나에요 제발 야채 호빵부터 팔아주세요 이렇게 가다가는 저 통안에 야채호빵만 남아요"
차유람 : "가넷 다섯개 드리면 호빵 하나 더 주실 수 있어요?"
김구라 : "아니 ~호빵을 뭘 어떻게 먹어~ 방법이 뭐가 필요하냐고 내말은~ 그냥 그거야 이걸 뭘 나눠먹고 쪼개먹고 무슨짓이냐고 그게~ 난 호빵파는 편의점도 안좋아했던 사람이야~ 그냥 그렇다는거야 난 니들끼리 먹어~"
홍진호 : "그닝까 호..홓빵을 저한테 주시기전에 일당은 저항테 목이마르게하시는거죠 찐계란을 같이파세요 그러면 자영스럽게..자연스럽게 잉제는 우유도 사먹게 되는거죠 우유도 그닝까 그러면 매출이 더 오르죠"
임요환 : "홍! 넌 뭐먹을꺼야? "
김경란 : "저기요 제가 살짝 냄새를 맡아봤는데 이거 팥호빵이라고 지금 저 주신거예요? 너무한다 진짜아... 이거 주신 분 잠깐 저랑 얘기좀 해요, 아니 무슨 호빵팔러 오신분이 자꾸 이렇게 편법을 쓰고 있어.. 야채면 야채 팥이면 팥이지 진짜 어쩜 왜들그러시는거에요 진짜?"
남휘종 : "그러니까 야채호빵한번먹고 팥호빵한번 먹으면 궁합이 딱 맞는거라고요, 제말만 들으시면 돼요 야채호빵 하나 주고 그다음에 팥호빵을 저한테 주세요 다시말해서 야팥야팥 순서라는 거에요 기억하세요 야팥야팥"
* kimbilly님에 의해서 유머 게시판으로부터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4-01-05 09:44)
* 관리사유 : 지니어스 게시판에 적합한 게시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