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09/02/17 09:13
오늘 다른 기사는 못보셨나보네요..
김인식 감독님이 이제 bk는 끝난얘기니까 하지 말자고 하셨죠.. 그동안 감독에게 보고도 제대로 안한모양이던데.. BK 히어로즈 와서 신나게 던지는 모습좀 보고싶네요..
09/02/17 09:46
저도 BK 팬이긴 합니다만, 기회는 왔을때 잡을 수 있어야 .. 기회 입니다.(2)
김인식 감독께서 기회를 안주신게 아니죠. 여권 분실 사건은 해프닝으로 치더라도 대표팀 뽑히고 나서도 코칭스태프에 몸상태 보고도 제대로 안했다는데 이건 할 말이 없죠.. 무엇보다 대표팀 합류를 MLB 재진출의 기회로 삼기위해서 김병현선수 본인이 가장 절실했을텐데 이런 일련의 행동들은 이해가 안가네요. 결국 김병현선수의 이런 성격이(저 역시 김선수와 판에 박은듯한 성격이고 그것이 꼭 나쁘다고만은 생각되지 않지만) 본인 앞길에 발목을 잡고 마네요..
09/02/17 11:04
여권을 찾으면 뭘합니까, 이미 놓친 기회인걸.
그리고 아무리 대표팀 선발을 원해도 지금 부상도 있고 1년간 제대로 공도 안던진 사람인데 제가 감독이라도 안뽑겠습니다.
09/02/17 12:14
김병현선수가 굴러온기회를 발로차버린거죠.. 누굴탓하겠습니까. 1년 쉰다른선수면 쳐다보지도않았을건데 김병현선수니깐 그이름석자믿고 오라고했는데 저런식으로 행동하면 당연히 나같아도 안부릅니다. 지금 김병현선수는 대표팀을 자기재기를위한 개인팀으로 보고있는거같더군요.
09/02/17 12:39
솔직히 여권 잃어버렸다는 기사와 여권 찾았다는 기사를 봤을 때, '장난하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뭐 어쨋든 우리나라 전력에 보탬이 되는 쪽으로 잘 수습되었으면 좋겠네요. 기사만 봐서는 김인식 감독이 더 이상 기회를 주지 않아도 별로 할 말이 없을 것 같습니다.
09/02/17 13:18
난다천사님// 아 그렇군요! 히어로즈로 갔으면 좋겠네요. (두산은 그냥 헛솔;;)
개인적으로 은퇴는 반대인데.. 팀에 적응하지 못하는 성격이라면.. 히어로즈가 아무리 힘들어도 필요를 못 느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