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이전 질문 게시판은 새 글 쓰기를 막았습니다. [질문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2/06/19 13:21
아마도, 초반에 AI 문명이 멀티한것을 먹으라는거 같은데요.
수도공략은 힘듭니다. 하지만 막 멀티해서 인구수 1~2인 도시는 방어병력(궁수)가 없다면, 전사 3+@(궁수..)로 공략 가능합니다. 명예에 규율을 찍으시고, 전사 1,2,3을 상대도시에 다닥다닥 붙인 후 방어를 누르면, 명예와 방어 보너스로 도시의 공격에 1~2정도 답니다. 체력 적은 전사는 계속 휴식으로 체력을(1이라도..) 체우시고 체력 7~8 넘는 전사로 공격을 하는겁니다. 생각보다 정말 오래걸리고, AI가 전사나 궁수를 수비로 보내면 망하지만 뭐 어떻게든 공략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런 초반 공략은.. 불멸자 이상 난이도에서는 망하는 지름길.. 이겠죠. 이런 초반러쉬의 갑은 독일입니다. 독일로 야만인야영지 털어서 전사 2~3 정도 늘어났으면, 그 전사들과 궁수 1~2로 러쉬가는거죠.
12/06/19 14:44
1~2전사 다수 궁병으로 컴퓨터의 지지부진한 인공지능을 이용해 애들 싹 쓸어버리고 약탈질등을 통해 말리면서
(라지만 얘들은 마르지도 않습니다...) 언덕등의 맞아도 덜아픈 지형에 궁수 깔아넣고 수도 체력을 매턴 빼면 됩니다. 명예정책 왼쪽 루트 두개에 오른쪽 1개 채택까지 해두면 어느정도 해볼만해지는데다 약탈을 많이 해줄수록 병사 구매가 편해지고 말이 있으면 궁기병도 좋고 철까지 찍을 수 있으면 철 먹는 검사 찍어주면 쉬워집니다. 대신 이렇게 되면 발전 속도 조지고 본진 개발 안되고 이민족한테 쓸려다니고 상대 수도 먹어봐야 불만 공급원인데다 그동안 제3 세력들은 아주 그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