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7/05/26 17:55
한달 무상이요
시간으로 계산해서 500원인가 800원 보상얘기하길래 장난치냐고 집에서 재택근무하는데 이것땜에 일을 못했다고 해서 다음달 한달 무상 받았네요.
17/05/26 18:16
당연히 기사야 본인이 할수 있는게 없죠..죄송하다고 하는수밖에
본인권한으로 회사차원에서 보상을 해줄수 있는것도 아니고 사비를 털어서 보상할것도 아니구요 정 뭔가 보상을 받아야겠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는게 맞는거 같네요. 저라면 다음부턴 해당 기사말고 다른기사를 보내라고 할거 같네요
17/05/26 18:43
인터넷 기사들 파리목숨이고 3D업종입니다.
콜센터로 클레임 날리면 그분들한테 좋을게 없어서 한번 방문하면 콜센터 말고 직접 전화해달라면서 명함 주는분도 있고 그런분들이 평가좀 올려서 오래 벌어먹고 살겠다고, 퇴근 이후에도 순회다닙니다. 화 나실만 하지만 몇일이 먹통난것도 아니고 사과까지 받으신걸로 보이는데 굳이 한 가정의 가장일수도 있는 사람 밥줄을 끊고 싶으신건지 같은사람이 같은실수를 두번 한거라면 모르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많이 가지신분이 적선했다 치시고 힘들게 사는사람 밥벌어먹고 살겠다는거 좀 봐주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17/05/26 19:11
업장이면 어쩔수 없습니다. 그리고 설치기사면 외주업체에게 리스크가 가지 기사한테 리스크 보내기 힘듭니다.
외주 영업자라면 모를까... 특히 설치,A/S 기사들은 각 지역에서도 구하기 힘들어서 주거지원비 주면서 까지 델고오는 형국이라...
17/05/26 19:15
클레임 거시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일반 가정집이라면야 그 동안 휴대폰이나 책 읽으시면서 뒹굴거리면 되는 일이었지만 기사의 실수로 인해서 손님들한테 물건을 팔고서도 돈을 못 받으셨고, 이번이 두 번째이니...
또 Hyde님 말씀을 보니 이게 반드시 기사 밥줄 끊는 일도 아닌 것 같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