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진에어 코칭스탭이 대체 어떤 운영을 가르친건지 궁금해요. 어떻게 2년째 이렇게 팀운영 컬러가 큰틀에서 변함이 없는건지... 자기들말로는 최대한 빠르게 굴리려고 한다고 하고 지공을 의도적으로 하는건 아니라고 하지만... 왜 승기를 잡았는데 플레이메이킹, 아니 쉽게 말해서 그냥 상대를 끌어들이거나 이니시에이터가 포지션을 잡고 교전을 걸어서 더 굴릴 생각을 안하나요? 그렇게 위협만 해도 타워 하나씩 먹을 수 있는데 왜 상대에게 위협도 안하고 그냥 공간을 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대체 왜.